※ 이 콘텐츠는 2021년 2월 18일 캐릿 클럽하우스 방의 대화 내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2월 18일, 캐릿이 클럽하우스에 등판해 <Z세대에게 격세지감 느낀 썰>을 들려드렸습니다. 총 700명이 넘는 리스너들이 참가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캐릿은 클럽하우스를 오픈하기 전, 어떻게 하면 오디오 콘텐츠에서도 구독자들과 잘 소통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에 오픈 채팅방을 동시에 운영하는 방안을 기획해보았는데요. 진행해보니 의외로(!) 오디오 콘텐츠+오픈채팅방 조합이 쌍방향 소통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클럽하우스에서는 발표자가 안건을 이야기하고, 청취자들은 오픈채팅방에서 자유롭게 질문을 던질 수 있었습니다. 부가설명이 필요한 이미지 자료나 링크를 공유하기도 편리했고요. (오픈채팅방에도 500명이 넘는 분들이 들어와 수다를 떨어주셨습니다!)
이때, 많은 분들이 오픈채팅방에서 나누었던 이야기가 없어지는 것이 아쉽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캐릿이 발표 내용과, 주고받은 자료를 정리해드리겠다는 약속을 했었죠. 네, 그 약속 지키러 왔습니다! 아래 정리해둔 알잘딱깔센 회의록 보시면서 ‘Z세대에게 격세지감 느꼈던 썰’을 복습해보세요.
+ 3월 2일 화요일 밤 10시, 캐릿의 두 번째 클럽하우스 방이 열립니다. 주제는 여러분들이 그간 많이 궁금해하셨던 <캐릿이 최신 트렌드 모니터링 하는 방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앗! 여기서부터 진짜 필요한 내용인데'
캐릿 멤버십을 시작할 타이밍이에요
캐릿 멤버십을 시작할 타이밍이에요
캐릿이 처음이신가요?
회원 가입부터 시작하기
※ 캐릿은 유료 미디어로 무단 전재와 재배포를 금하고 있습니다.
본문의 최대 10% 이상을 인용할 수 없으며 원문을 일부 인용할 경우에도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글자 크기 조절